'프로듀스101 시즌2' 김사무엘이 직캠 동영상 조회수 1위를 달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네이버 TV캐스트 영상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김사무엘이 직캠 동영상 조회수 1위를 달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오후 4시 기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김사무엘의 '단독/직캠 일대일 아이컨택 김사무엘 - Jason Derulo' 영상은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서며 2위 박지훈과 3위 강다니엘을 100만 뷰 이상의 큰 차이로 따돌렸다.

김사무엘의 영상은 댄스 포지션에서 선보였던 'Get Ugly' 무대 모습이 담겨있다. 다만 압도적인 조회수와는 별개로 김사무엘은 지난 1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팀내에서 꼴지, 댄스 포지션 24명 중 23등을 기록했다.

<사진출처=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네이버 TV캐스트 영상 캡처>

이에 일각에서는 '일대일 아이컨택 영상의 조회수와 좋아요 수'는 이들에 대한 관심과는 별도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진행되는 투표에 견제픽이 다수 포함돼 있다는 반증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한편, 김사무엘은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설립한 '브레이브 엔터테이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방송 전부터 눈에 띄는 외모와 실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