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나 혼자 산다' 김연경, 김사니 은퇴식 기획… 양효진-한유미-김수지 총출동
'나혼자산다' 김연경 <사진제공=MBC >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김연경이 <나 혼자 산다>에서 김사니 선수의 은퇴식을 기획한다.

1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양효진-한유미-김사니-김수지 선수를 집으로 초대해 음식부터 파티용품까지 손수 준비한 홈 파티를 여는 모습이 방송된다.

공개된 방송에서 김연경은 선수들과 함께 먹을 음식을 준비하면서 흥이 폭발했다. 그는 아무도 없는 부엌에서 홀로 “안녕하세요. 김연경의 요리교실이에요~”라며 ‘식빵언니의 요리교실’을 시작했고, 요리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하면서 혼자 놀기의 달인의 경지에 오른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김연경은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허밍으로 배경음악까지 삽입하며 ‘발랄연경’의 모습까지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연경은 ‘나 혼자 산다’ 첫 출연 당시 선보였던 고추참치파스타에 이어 이번에는 한식에 대한 자신감을 한껏 뿜어내며 닭볶음탕을 뚝딱 만들어냈다.

이에 그의 음식을 먹은 선수들이 예상치 못한 요리 솜씨에 깜짝 놀랐고, 자신들만의 남다른(?) 칭찬법으로 서로의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며 웃음꽃을 피웠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흥 부자 김연경이 부엌에서 즉석으로 연 ‘식빵언니의 요리교실’과 미녀 배구선수들과의 시끌벅적한 파티는 오는 19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영미 기자  jhg746@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