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이 펫그로우 8종(골드라벨 4종, 실버라벨 4종)을 출시했다.

다이소 펫그로우는 ‘반려동물의 바른 성장을 위한 식품의 본질 추구’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최대 펫푸드 전문 업체인 대한사료와 함께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어린 강아지, 고양이 및 성묘, 성견의 건강 밸런스를 고려해 영양 성분을 설계했다.

다이소 펫그로우 상품은 골드라벨(800g), 실버라벨(800g)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방부제 등 재료의 사용 내용이 불분명한 일반 사료와 달리 프리미엄급의 ‘실버라벨’ 상품은 닭고기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홀리스틱급의 ‘골드라벨’ 상품은 부산물, 방부제, 인공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영양가가 파괴되지 않는 공정으로 조리됐다.

<사진제공=다이소>

특히 골드라벨은 사료 영양 상위 등급으로, 무곡물(Grain Free; 곡물 알러지 유발율이 높은 보리, 밀, 옥수수 등이 포함되지 않은 사료)에 해당하며 옥수수, 감자 등 혈당지수가 높은 원료 대신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고구마분말 등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저GI(Glycemic Index; 혈당지수) 원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다이소 펫그로우 반려견 전용 사료의 경우 ▲노령견의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필수영양소와 천연 항산화제 ▲피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 지방산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반려묘 사료에는 ▲하부 요로계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이온 밸런스와 pH 조절 설계 ▲고양이 눈건강에 필수인 타우린 및 ▲고양이에게 흔히 나타나는 헤어볼 문제를 예방하는 정제된 고급 셀룰로스등이 함유되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생활 유지를 돕는다.

다이소 펫그로우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