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익시아가 가시성 솔루션인 Vision Network Packet Broker: Vision NPB 시리즈로 Vision Edge 40(10/40G 플랫폼)과 Vision Edge 100(100G 플랫폼)을 출시하며 하이퍼 데이터 스케일을 위한 가시성 포트폴리오의 확장을 발표했다.

경제성과 확장성을 갖춘 이번 신규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병목 현상 해결, 장애 시 원인 파악, 데이터센터 자동화 개선, 네트워크 분석 및 보안 툴의 사용성 강화에 사용된다.

최근 확장용으로 설계되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와 최종 사용자의 향상된 경험을 위해 네트워크 에지에 위치하는 마이크로 데이터센터는 규모 및 복잡성 증대로 인한 네트워크 성능 약화에서부터, 보안사고 탐지 및 해결에 대한 가시성 부족에서 야기되는 보안 문제들에 이르기까지 IT 조직에게 상당한 과제들을 제시한다.

많은 IT 조직들이 다양한 네트워크 모니터링 툴들을 사용하고 있고, 수천 개에 이르는 네트워크 위치에서 트랜스포트 네트워크의 효율적 전송을 요구하고 있다.

익시아의 Vision NPB 포트폴리오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지능형의 정교한 네트워크 플로우 최적화 기능을 통해 종합적인 가시성 및 보안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Vision Edge 40과 Vision Edge 100은 확장 가능한 고밀도 하이퍼스케일 및 마이크로스케일 데이터센터에도 가시성, 인사이트, 보안성 등을 실시간 제공한다.

두 솔루션 모두 인라인(inline) 및 아웃오브밴드(out-of-band) 구축이 가능하며, 컨트롤, 커버리지, 성능 등을 제공함으로써 주요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비즈니스 자산 등을 보호하고 강화한다.

익시아 제품 관리 부사장인 리젭 오즈댁(Recep Ozdag)은 “IT 조직은 모든 규모의 데이터센터를 구축할 수 있고, 원하는 것은 즉시 수행하는 스탠드얼론 NPB를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과 민첩성을 경험하게 되는 것은 물론,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IT 운영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과 가치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이룰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