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메이비풀빌라 펜션 <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숙박 O2O업계가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5월을 맞이해 가족·친구·연인 등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특급·중소형 호텔 및 게스트 하우스 추천에 나서며 고객잡기에 나서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등 추천에 나섰다.

우선 더케이 서울 호텔은 황금연휴이지만 멀리 갈 수 없는 이들을 위해 가까운 서울에서도 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특1급 호텔로 경부고속도로 양재 IC와 3분거리이며 지하철 양재역, 양재시민의 숲역과 인접해 접근성이 좋다. 특히 우면산 생태공원과 양재시민의 숲과 양재천 및 호텔 내부에도 넓은 녹지공간이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포천 메이비 풀빌라 펜션은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 펜션으로 썬 베드와 스파, 개별 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 스파에서부터 다양한 크기의 스파가 설치돼 있으며 사용 후 매번 필터 청소를 진행 해 안심하고 힐링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개별 바비큐장이 구비되어 있어 펜션 여행의 묘미인 바비큐 파티를 실내, 외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펜션 내에 마련된 멀티공간의 게스트 카페에서는 음악과 다양한 보드게임, 아침조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전주 소망채 게스트하우스는 전주 한옥마을 여행시 필수코스인 전주 벽화마을에 위치한 한옥 게스트하우스다. 

전주의 명물인 한옥마을까지 불과 도보 3분 내 거리로 전주 한옥마을을 구경하고 따뜻한 아랫목에서 편안하게 잠자리를 할 수 있는 고즈넉한 곳이다. 커플이 묵을 수 있는 2인 온돌 룸과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온돌 룸이 마련돼있어 누구와 와도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다.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의 객실을 최저가에 예약 가능한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전국 신라스테이 호텔 11곳과 손잡고 1+1 무료숙박권,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1만 원 즉시 할인쿠폰 11종 등 혜택을 제공해 신라스테이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참여호텔은 신라스테이 서초를 비롯해 역삼, 구로, 서대문, 마포, 광화문, 해운대, 동탄, 천안, 울산, 제주 등 11곳이다.

아울러 무료로 객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여기어때 단독 패키지, 1박 하면 하루 숙박권을 추가 제공하는 1+1 숙박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와 중복사용 가능한 ‘1만 원 즉시 할인쿠폰’도 호텔별로 11장을 제공한다.

숙소 예약자에게 매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할인쿠폰’ 표시가 있는 2000여 중소형호텔 예약자 중 매일 2000여 명을 추첨해 5천원 또는 1만 원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데일리호텔은 오는 7일까지 특 호텔에서 스테이케이션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에서 꿈같은 하루’를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내 데일리호텔에서 예약하면 최대 70% 할인된 특가로 5월 한달 내내 투숙할 수 있어 숙소 예약이 어려운 황금연휴 기간에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서울 신라호텔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하얏트 서울, 웨스틴조선 부산, 켄싱턴 제주호텔 등 총 12개의 주요 특급 호텔이 참여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야외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급호텔 기획전을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2인) 혜택과 로저비비에 애프터눈티 세트(2인)가 제공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가족과 함께 호텔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사전 요청하면 패밀리 트윈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입장권(3매)과 캐릭터 상품도 증정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성인 조식, 소아 조식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풀 클럽 ‘스파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일리호텔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룸 업그레이드와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주차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