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신세계그룹>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은 28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한 마케팅 캠페인 어워드 ‘2017 에피 어워드 코리아’ 에서 유통 및 e-유통 ‘대상’을 비롯해 7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7개 상은 유통 및 e-유통 대상, 올해의 브랜드상, 올해의 마케팅상, 브랜드 체험 부문 금상, 쇼퍼 마케팅 부문 은상, 캠페인 단기 효과 부문 동상, 신제품 및 서비스 '다윗 대 골리앗' 부문 동상이다. 

한국에서 올해까지 4회째 열린 '에피어워드(Effie Award) 코리아'는 1968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됐다. 전 세계 44개국에서 시행 중인 세계 최고 권위의 마케팅 캠페인 시상식이다.

기존 다른 시상식의 독창성 위주 평가와는 달리 '캠페인 결과' 중심 평가에서 마케팅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쓱'(SSG) 캠페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면과 위트있는 스토리와 임팩트 있는 사운드까지 여러 다양한 요소가 결합돼 소비자가 직접 찾아보고 패러디하는 광고로 지난해 돌풍을 일으켰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