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몽드드>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5월 1일 창립 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몽드드 공식쇼핑몰 몽드드몰에서는 창립기념일인 5월 1일 00시부터 ‘몽드드 창립 8주년 고객감사 40% 할인전’이 진행된다.

이번 고객감사 할인전은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몽드드의 인기품목 ‘뉴 오리지널 엠보싱/플레인’과 ‘뉴 스파클링 엠보싱/플레인’ 4종에 대하여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뉴 오리지널 엠보싱’ 리필형 제품 기준으로 10팩 1박스를 1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찬스다.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올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안전한 성분을 엄선하여 개발한 몽드드만의 자체 안심처방에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더해 보습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유통기한을 업계최단 기간인 5개월로 단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몽드드 공식 SNS에서는 창립기념일 축하와 함께 몽드드에게 전하는 진솔한 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몽드드 선물세트’와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 8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대한민국 어머니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한 몽드드가 어느덧 8번째 생일을 맞았다. 지난 8년간 몽드드를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신 어머니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특별 할인전과 SNS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몽드드는 ‘사랑, 나눔’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내 아이를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더 아름답고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몽드드가 더욱 단단하고 올곧은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몽드드 창립 8주년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몽드드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