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페게이트>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합리적인 가격의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가 ‘고양국제꽃박람회’의 개최를 맞아 5월 2일부터 박람회가 끝나는 5월 14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게이트’는 현재 26호점으로,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인근에만 7개의 매장이 인접해 있어 매장을 이용하는 고양 시민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화훼 박람회로 4월 28일 11번째 개막식이 열린다.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5개국 300여 종류의 화훼류를 만나볼 수 있으며, 쉽게 볼 수 없는 희귀식물이나 화훼 조형 예술, 테마정원, 체험프로그램 등도 관람할 수 있다.

‘카페게이트’의 인증샷 이벤트 참여방법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내에서 카페게이트의 음료를 촬영하거나 음료와 함께 사진을 찍은 후 해당 해시태그(#고양시, #꽃박람회, #카페게이트 #게이트컵인증샷)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해시태그를 통해 인증샷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새로 출시되는 신메뉴 ‘컴패션 라떼’ 시음권이 증정된다. 관계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5월 15일 일괄적으로 카페게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당첨자 상품으로 증정되는 ‘컴패션라떼’는 카페게이트가 한국컴패션과 손을 잡고 출시한 메뉴이며, 컴패션라떼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컴패션의 다양한 사업들을 후원하는데 사용된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저희 브랜드 음료를 구매함과 더불어 건강한 소비가치와 나눔에 대해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라떼 출시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한편, ‘카페게이트’는 큰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 맛있는 음료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현재 멤버십 가입자 수 22만여 명을 확보했으며, 28일에는 27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