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백년손님’ 프로불편사위 김종진의 두 번째 ‘강제 처가 소환’ 현장이 공개된다.

이 날 김종진은 가벼운 발걸음으로 두 번째 처가살이를 시작한다. 김종진은 장모 최 여사를 보자마자 “처가가 집보다 좋다”고 하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하지만 장모 최 여사는 잔소리 많은 사위의 등장에 떨떠름해 한다. 앞선 처가살이에서 ‘반찬통 뚜껑 닫기’를 강조하며 써 붙였던 견출지가 사라진 것을 발견한 김종진은 코팅까지 해서 준비해온 새로운 메모를 붙인다. 

포기를 모르는 사위의 모습에 장모도 결국 두 손을 들고 만다. 이후 김종진은 장모가 준비한 식사를 마치고 ‘설거지를 하겠다’고 나선다.

하지만 꼼꼼해도 너무 꼼꼼한 사위의 설거지가 한참 걸릴 것을 염려한 최 여사는 본인이 직접 하겠다고 한사코 말린다. 결국 설거지를 포기하고 밥상 치우는 것을 옆에서 돕던 김종진은 김치냄새가 배어있는 반찬통에 다른 반찬을 넣으려는 최 여사를 보고 잔소리에 시동을 건다. 

냄새 밴 김치통에 다른 반찬을 넣으면 김치 냄새가 배어 못쓴다는 것. 동시에 김종진은 “김치냄새 나는 반찬통에는 식초 물을 부어 놔두면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면서 두 개의 김치통에 각각 식초 물과 맹물을 집어넣고 실험을 시작해 장모를 기함하게 했다.

한편, ‘호기심 해결사’ 김서방의 김치통 냄새제거 실험 결과는 27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