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은 5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매장 단독 이벤트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오픈한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은 최근 입주가 시작된 인근 고객들에게 방문, 상담 시 무료 실측 서비스 와 3D 공간 설계 상담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샘 베스트셀러 이태리 천연 가죽 칼리아한샘 201 소파 구매 시 최대 54만원을 할인 제공하며, 한샘이 추천하는 침대 7종과 Q/K 매트리스, 붙박이장, 옷장을 함께 구매할 시에 소가구 4종 중 2종 또는 아임 서랍장 2종(멀티형, 3단) 중 택 1 증정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방문 고객께 한샘 강북구청점만의 단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가구 견적 상담 고객에게는 고농축 마스크팩(15,000원 상당)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벽시계와 음식 보관 용기 4종(도합 3만원 상당)을,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라이탄 밀폐 용기 14종 세트(8만원 상당)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퀸센스 베네타 스텐냄비 3종 세트(18만원 상당)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젠화이트 4인 그릇 세트(22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한샘 강북구청점은 입주 가구 외에도 생활용품, 커튼, 부엌/욕실관 등이 함께 전시돼 있어 한번에 인테리어 전반을 상담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 이벤트와 상담, 견적 문의는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