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로스쿨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2018학년도 LEET 대비 제1회 전국모의고사’를 시행한다. 메가로스쿨의 전국모의고사 참여 신청 접수는 4월 24일부터 5월 12일까지 메가로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햇수로 9년째를 맞이한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는 누적 응시 인원 26,243명으로 현재까지 업계 최다 인원을 기록하고 있다. 이 중 2016년에 시행된 전국모의고사는 약 5,000명의 수험생이 신청하면서 명실상부 LEET 대비 전문 전국모의고사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이다.

특히 모의고사 시행 직후 제공되는 전문 강사의 해설강의 및 수험생들의 누적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성적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로스쿨 수험생 A씨(24세)는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는 많은 사람들이 응시하고 있어 객관적 위치 파악에 좋은 것 같다”며, “주변 합격생들도 강점, 약점은 물론 지망 가능대학까지 체계적으로 분석해줘 도움이 많이 됐다고 했다. 나도 올해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를 모두 응시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국내 유일 LEET 전문연구소를 운영하는 메가로스쿨은 매년 양질의 문제를 생산하기 위해, 연구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는 응시료 6만 원(메가로스쿨 수강생 기준)으로 진행된다. 뿐만아니라 제1회~제4회 전국모의고사를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30% 가격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메가로스쿨>

또한 메가로스쿨 비수강생의 경우에는 올해부터 진행되는 단체 접수 할인을 통해 최대 50%까지 응시료 할인이 가능하여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메가로스쿨은 이번 전국모의고사 응시자에게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현장응시 기회 부여 외에 ‘언어논리•추리논증•논술 문제지와 해설지’, ‘과목 전문 강사의 해설강의’ 뿐만 아니라 LEET 입시전략분석 전문 입시전략팀에서 제공하는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회차별 표준점수 총합이 높은 1등~3등에게는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의 장학금을 각각 지급하며, 이외에도 응시자 추첨을 통한 교재증정 이벤트, 성적 우수자에게 논술 첨삭비 지원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한편,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는 지방에 거주하는 로스쿨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전국 6개 지역(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에 고사장을 운영하며,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1회 시행된다.

구체적인 시험 일정 및 모의고사 관련 정보는 메가로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 신청 접수도 바로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