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스포츠
두산베어스 김명신, 넥센히어로즈 김민성 타구에 '부상'… 야구팬 "빨리 완쾌되길"
두산베어스 김명신이 넥센히어로즈 김민성의 타구에 얼굴을 맞고 부상을 당한 가운데, 야구팬들이 "빨리 완쾌되길 바란다"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사진출처=SKY SPORTS 중계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두산베어스 김명신이 넥센히어로즈 김민성의 타구에 얼굴을 맞고 부상을 당한 가운데, 야구팬들이 "빨리 완쾌되길 바란다"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2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 히어로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경기에서 두산베어스 선발 투수 김명신은 1회 말 2사 1,2루 상황에서 넥센 김민성과의 대결을 펼쳤다.

이 승부에서 김민성은 김명신의 슬라이더를 받아쳤지만 타구가 김명신의 얼굴을 강타했다.

김민성의 타구에 맞은 김명신은 얼굴에 피까지 흘렀고, 결국 구급차를 타고 실려가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으로 후송돼 CT촬영 등 정밀검진을 받았다.

두산베어스 관계자는 "김명신이 좌측 광대 부근 세 군데 골절 진단을 받았다"라며 "붓기가 빠질 때까지 열흘 정도 대기한 뒤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명신의 부상 소식이 전해지자 야구팬들은 "얼른 완쾌되길 바란다", "김민성도 많이 미안할 것", "수술 잘 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