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KCC는 본격적인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풍성한 사은행사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인천점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셀프인테리어족을 위한 DIY 용 페인트 기획전 ▲3 연동 중문 5% 기획전 ▲벽지, 타일, 욕실자재 기획전 ▲전공공구 3 대 브랜드 기획전 ▲봄맞이 청소용품 기획전 ▲신규 회원 가입시 에코백 또는 머그컵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000 평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인천점은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인 인테리어 쇼핑센터로, 인테리어 기본 자재부터 철물, 페인트, 욕실 자재, 창호 등 3만점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KCC는 지난 3월 인천점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 및 제품 다양화에 중점을 두고 대대적으로 리뉴얼 운영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KCC가 전국 최대 규모 인테리어 쇼핑센터 인천점의 리뉴얼을 기념해 준비한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홈씨씨인테리어 전국 매장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