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레이캅이 우리 가족에게 가져다 준 행복' 공모전 이벤트를 내달 한 달 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심각한 미세먼지가 실내외 공기뿐 아니라 매일 침구 위에도 쌓여 가족의 건강을 위협한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미세먼지 관리의 사각지대인 침구 청소를 위한 체험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화융합의학연구원 연구발표에 따르면 침구에 쌓인 초미세먼지 속에는 각종 폐질환의 발병 위험을 높이는 나노소포체가 대량 존재하고 이에 노출되면 폐암 발병률이 흡연의 최고 13배, 만성 폐질환은 8배나 높아진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벤트 참여는 레이캅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침구관리 후기나 가족 건강에 도움이 된 사연 등을 레이캅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한 뒤,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인증하면 심사를 거쳐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 선물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탠다드 모델 레이캅 RS는 20%할인 혜택을, 두 대 구매 시에는 약 30%까지 특별 할인 혜택이 작용된다. 프리미엄 모델인 레이캅 RP는 20% 할인 및 보상판매 혜택도 적용된다. 
 
레이캅코리아 관계자는 "심각한 미세먼지로 실내 공기와 바닥뿐 아니라 침대 위에 쌓이는 침구 미세먼지도 간과할 수 없는 만큼 침구전용청소기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레이캅에서 준비한 5월 특별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건강을 나누며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