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조감도<사진 제공=호반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호반건설은 경기도 성남시 고등지구 S2블록에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을 오는 5월 말 분양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3층 ~ 지상 14층, 19개동, 총 768가구 규모다. 타입 별 가구 수는 ▲84㎡A 685가구, ▲84㎡B 83가구다.

성남 고등지구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56만9201㎡에 조성되는 공공택지다. 내년 상반기까지 민간분양, 국민임대, 행복주택 등 4000여 가구가 공급될 예정으로 민간에서는 호반건설이 첫 분양에 나선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성남 고등지구에서도 입지가 좋다는 평가다. 왕남초등학교 및 학교 용지가 단지 옆에 위치하고, 공원 용지와 상적천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설계를 적용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현관 창고, 복도 팬트리, 안방 Walk-in Closet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휘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키즈 클럽, 주민 회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 여건으로는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하면 강남권과 판교 등의 이동이 편리하다. 남쪽 약 2km 거리에 동판교가 있어서 판교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자곡사거리)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9월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