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노랑풍선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함께 이달 말까지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기획전과 쿠폰 이벤트 등으로 나뉘어 펼쳐진다.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으로는 봄 시즌을 맞아 트래킹을 콘셉트로 한 홍콩 여행상품이 마련됐다. 홍콩의 트래킹 명소로 꼽히는 드래곤스백과 란타우섬, 샤르픽, 황니용수당 등 다양한 코스다. 홍콩의 ‘드래곤스백’은 굽이진 산길이 마치 용의 등과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또 ‘품격 상품’은 홍콩 핵심 여행지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반나절 자유시간이 포함돼있다. 홍콩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을 예약하면 선착순 600명에게 여행기간 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밀레 캐주얼 고급양말’을 1인 1세트씩 증정한다.

‘쿠폰 이벤트’는 노랑풍선 온라인 홈페이지 고객을 대상으로 밀레의 2017년도 신상품을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기간 내 쿠폰번호를 캡쳐하여 밀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용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선착순 2000명에게는 추가로 밀레의 스카프나 등산양말 중 한 가지가 제공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