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 손짓 한 번에 '심쿵'… 누나 전용 안전바로 변신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프로 반칙러이자 겁쟁이 3인방으로 등극한 현실 삼남매 케미 3인방 피오-김신영-홍진영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봄 나들이 2탄이 공개된다. <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발칙한 동거>에서 김신영, 홍진영과 동거중인 집주인 피오가 손짓하나로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21일 방송될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프로 반칙러이자 겁쟁이 3인방으로 등극한 현실 삼남매 케미 3인방 피오-김신영-홍진영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봄 나들이 2탄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컷에는 가장 겁이 많은 홍진영과 함께 나란히 롤러코스터에 탑승한 피오가 “내가 잡고 있어! 괜찮아!”라며 잔뜩 고개를 숙인 홍진영을 다독이며, 아찔한 높이에 롤러코스터가 도착하자 홍진영 앞으로 자신의 팔을 내밀어 ‘누나 전용 안전바’를 자처한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셀레게 만든다.

 
또한 먹이를 먹는 기린의 모습에 깜짝 놀란 귀여운 피오의 모습과 함께 홀로 롤러코스터에 탄 큰 누나 김신영이 세차게 부는 바람을 온 얼굴로 받아내는 모습까지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심쿵 남동생 스킬’을 선보인 피오의 반전 매력과 언제나 흥과 에너지 넘치는 현실 삼남매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의 폭소 유발 현장이 담긴 놀이공원 봄 나들이 2탄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영미 기자  jhg746@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