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가 10년만에 서울지역에 신규매장을 열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20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신규매장 ‘길동점(사진)’을 오픈했다. 이로써 서울지역에서 인샵 포함 총 6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강동구 길동지역의 발전 가능성을 보고 입지를 선정했으며, 향후 서울지역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총 2개층, 253평 규모의 ‘길동점’은 최근 전자랜드 신규매장들의 컨셉에 맞춰 고객맞춤형 쇼핑이 가능하게 매장을 세분화 했다. 의류관리존, 모바일존, 신상품존, 키친존 등을 마련해 고객이 방문한 목적에 맞는 존을 방문하면 편안하고 빠르게 원하는 제품을 볼 수 있다. 의류관리존은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의류건조기와 의류관리기 등으로 구성해 관련 제품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사물인터넷(IoT)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KT 기가지니’ 체험존도 구성했다. 소비자들은 IPTV와 인공지능의 융합서비스를 통한 홈 비서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안마의자, 반신욕기 등 헬스케어 가전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2층에는 고객들이 언제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해 편안한 분위기의 쇼핑공간으로 꾸몄다.

한편, 전자랜드는 이번 길동점 오픈을 기념해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을 의류건조기 40%, 에어컨 37%, TV 45%, 냉장고 49%, 세탁기 37%, 밥솥 47%, 전기렌지 52%까지 마련했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위니아, 쿠쿠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커피머신, 전자레인지, 전기그릴, 핸디청소기, 침구청소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1988년 용산에 국내 최초 가전양판점을 오픈한 원조”라며 “이번 10년만의 서울지역 신규매장 오픈을 통해 가전 양판 선두주자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