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조감도<사진 제공=한화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한화건설은 오는 21일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 E3블록에서 '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을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지하 2층~지상 37~38층, 3개 동, 전용 84~103㎡ 아파트 424가구(전용면적 84㎡ 420가구, 전용면적 103㎡ 펜트하우스 4가구)와 오피스텔 1개 동, 전용면적 82㎡ 50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인근으로 진주IC가 인접하고 있어 남해고속도로 및 통영~대전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 남쪽으로 KTX 진주역을 통해 경전선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북측으로는 교통종합정보센터의 이전이 예정돼 있어 진주 교통의 중심지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학교는 도보권에 유치원 및 초·중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며 경남정보고, 경상대, 가좌지구 학원가 등이 가깝다. 단지 뒤편으로 조성되는 5만6000여㎡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예정)을 비롯해 문화공원, 수변공원 등 녹지가 풍부하다.

상품성도 주목할 만하다. 아파트 지상층 전체 필로티설계와 데크형 주차장 구성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했다.  또한 전세대 남향 위주의 판상형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성이 우수하다.

김기영 한화건설 마케팅팀장은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서 KTX 진주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할뿐만 아니라 진주혁신도시, 항공국가산업단지 등 개발호재가 많아 지역 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약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발표는 5월 4일, 정당계약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체결된다.

견본주택은 진주시 주약동 776-41번지(탑마트 주약점 인근)에 개관한다.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