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스킨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스킨푸드가 전문가 도움 없이도 누구나 쉽게 인형처럼 크고 또렷한 눈매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허니 쌍꺼풀액(3,500원/1개입)’은 원하는 모양으로 눈꺼풀에 발라 라인을 잡아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쌍꺼풀 액 제품이다. 속눈썹 접착제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쫀쫀한 것이 특징이다.

‘쌍꺼풀 테이프(15,00원/5개입)’는 눈꺼풀 위에 붙이기만 하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주어 누구나 쉽게 쌍꺼풀 라인을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눈매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3,000원/1개입/2호수)’은 타고난 것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인조 속눈썹 제품이다.

내 속눈썹인 듯 길어지면서 깔끔하고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1호’, 빈약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게 올려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래쉬 페이커 베이직 2호’ 총 2호수로 구성되어 있어 속눈썹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면서 사랑스럽고 화사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올 봄 스킨푸드 ‘아이 메이크업 툴’ 3종으로 타고난 듯 또렷한 바비인형 눈매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