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건설사들이 봄 분양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내걸고 고객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내달 9일 치뤄지는 조기 대선에 공식 선거전을 시작으로 5월 초 황금연휴로 이어지는 특수상황에서 수요자 눈길을 잡기 위함이다.

19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견본주택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화분, 학용품 세트 등 증정을 비롯해 명품 핸드백 등 고가의 제품까지 행사제품으로 내세우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호반건설은 경기 김포한강신도시 Ab-21블록에 짓는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 견본주택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계약자에게 미니장미와 튤립 화분을 증정한다. 또 초등학교 이하 자녀 동반 방문객에게도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2ㆍ3차 분양 완료 감사 이벤트로 홍페이지 관심고객 등록 후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GS건설이 경북 김천시 부곡동에서 분양중인 '김천 센트럴자이' 견본주택에서는 4월 한달간 새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동해 LG 43인치 TV, 쿠쿠압력밥솥, 자전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매주 주말 네일아트, 손 경락 마사지, 아로마 향초 만들기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도 진행한다.

지난 12일 청약에서 평균 36.9대 1로 1순위 청약 마감에 성공한 '수성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청약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약고객중 응모권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 등 명품 핸드백, 노트북, 황금열쇠,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분양을 앞둔 단지는 견본주택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개발은 오는 21일 경기도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 M2블록에 짓는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개관 후 주말까지 3일동안 야외 대기 고객을 위해 마술쇼를 진행한다. 높아진 기온을 고려해 대기고객에게 음료도 제공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