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 ‘원더-풀 페스티벌(Wonder-full Festival)’을 오는 1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이벤트와 각 브랜드별 진행하는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이번 원더풀 페스티벌 이벤트는 총 6000만원 규모의 선물을 대대적으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한 캠브리지멤버스, 쿠론, 슈콤마보니 등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모든 패션브랜드 매장 및 온라인 코오롱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총 6000만원 규모의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기아차 준대형 세단 ‘2017 K7 리미티드 에디션(3300만원 상당)’을, 2등(1명)에게는 쇼핑 지원금 600만원을 코오롱FnC 상품권으로, 3등(1명)에게는 최신형 노트북 삼성 9 올웨이즈(Always)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6’를 비롯해 삼성 갤럭시 S8 스마트폰, 주유상품권, 위즈더마 스킨케어 제품, 스타벅스 바우처 등 다양한 선물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다만 해외 수입 브랜드 및 면세점은 경품이벤트에서 제외된다.

각 패션 브랜드 별 다양한 증정·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 캠브리지멤버스, 럭키슈에뜨, 헤드, 잭니클라우스, 왁, 지오투, 브렌우드, 스파소 등은 봄여름 신상품 일부를 최대 50% 할인(할인률은 브랜드 별 상이) 판매한다.

슈콤마보니, 슈퍼콤마비, 시리즈, 에피그램, 엘로드 등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할인권 또는 선물을 제공하고, 쿠론에서는 미니코인카드지갑을 50% 이상 할인된 특별가 6만원(정상가 14만5000원)에 선보인다.

조은주 코오롱FnC 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장은 “코오롱인더스트리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6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은하고, 최근 정치적, 경제적 어려움으로 침체된 사회분위기에 활력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