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취업포털 사이트 커리어(www.career.co.kr)를 운영하는 커리어넷이 중소기업청이 수여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이란 마케팅∙조직 혁신과 생산∙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등 경영혁신을 통해 다른 기업보다 탁월한 성과를 나타낸 기업을 의미하며, 이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자금, 인력, 판로, 연구개발, 정부사업과의 연계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인증평가에서 커리어넷(대표 김기태)은 경영자 리더십과 혁신전략 등 경영혁신인프라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이외에도 종합인재개발회사로서 내부 우수 인재 양성에 힘쓴 점과 타기업 대비 효율적인 업무프로세스를 도입, 운영한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커리어넷은 지난 2005년 벤처기업 인증, 2006년 이노비즈기업 인증에 이어 지난해부터 시행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까지 중소기업에 부여하는 3대 인증을 모두 취득하게 되었다.
 
특히 벤처기업과 이노비즈기업 인증이 기술부문에 주력을 둔 인증이라면 경영혁신형은 회사경영 전반에 걸쳐 혁신과 제도를 갖춘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이기에 그 의미가 더 크다고 커리어넷 측은 덧붙였다.
 
김기태 커리어넷 대표는 “지속적인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회사성장은 물론 임직원 개개인의 발전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유병철 기자>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