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랜드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연배)의 PB 슈트 '엠아이수트'는 올해 남성복 시장 트렌드로 가성비와 기능성을 꼽았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해 4월 자체 브랜드(PB) 엠아이수트를 론칭했다. 경기불황 속 면접 정장뿐만 아니라 평상복을 위해 편안하고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에 수요가 몰리자 ‘가성비’에 초점을 둔 초저가 슈트를 선보인 것이다. 

타깃층은 매일 정장을 입는 30~40대 직장인 남성이다. 9만9900원짜리 '스파이 수트' 상하세트가 대표 제품이다. 슈트 한벌이 10만원이 채 안 된다. 평균 남성복 정장보다 60% 저렴한 것이다. 

올해 봄여름 시즌엔 소로나 원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기본' 슈트, 그리고 냉감 소재 쿨맥스로 청량감과 경량감을 모두 잡은 '울' 슈트를 선보인다. 

한편 26일까지 엠아이수트는 론칭 1주년 기념행사도 연다. NC강서점·뉴코아 부천점에서 기본 정장 상하의 세트, 셔츠와 넥타이, 행거칩 등을 모두 9만9900원에 제공한다. 

엠아이수트는 지난 1년간 100억원 매출을 올렸다. 정장 상의 2만장, 9만9900원짜리 기본 슈트는 1만5000벌을 판매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