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최고 스타셰프들의 요리를 배달음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식신의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가 스타셰프들의 요리를 집으로 배달해주는 ‘셰프런’과 배달 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식신 히어로는 ‘유명 맛집’ 음식을 배달하는 인기 서비스로, 강남·서초, 노원, 일산 지역의 유명 맛집과 제휴를 맺고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셰프런은 유명 셰프들과 함께 레시피를 개발하고 당일 조리해 배달하는 원스톱 푸드테크 서비스로, 미카엘, 이찬오, 남성렬, 신효섭, 채낙영, 김소봉, 김성운 셰프 등 최고의 셰프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

식신 히어로와 셰프런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3만원 이상 음식 주문시 쓸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과 배달비 3500원 할인 쿠폰을 더블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9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가 높은 신효섭 셰프의 크림 매운 갈비찜, 미카엘 셰프의 시금치 돼지 안심말이, 김소봉 셰프의 그랜맘 등갈비 조림 등을 집, 사무실, 어디든 원하는 곳으로 배달해 즐길 수 있다.

식신 관계자는 "지난 번 플레이팅과의 제휴에 이어 셰프런과의 제휴를 통해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면서 "이 같은 협업을 통해 식신 히어로 고객들에게 고급 요리 배달을 하나의 혜택으로 제공하는 한편, 배달 서비스의 고급화와 배달 시장의 파이를 키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식신은 알리페이에 한국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식당에서 알리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e식권’도 약 100여곳의 기업을 유치하는 등 각 사업별로 성과를 내고 있다. <사진제공=식신>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