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삼성카드는 삼성 라이온즈와 함께 라이온즈의 홈 경기장인 '대구 라이온즈 파크' 구장에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음식을 주문하고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주문 음식을 수령할 수 있는 O2O 주문 서비스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오픈했다.

삼성카드는 디지털 인프라를 기반으로 결제 프로세스 제공 업체인 올앳, 스마트폰 기반 메뉴판 솔루션 제공업체인 유쉐프 등과 함께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삼성 라이온즈와 협업을 통해 대구 라이온즈 파크에 서비스를 적용했다.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통해 경기시작 전은 물론 경기를 보는 중에도 대구 라이온즈 파크에 있는 매장의 음식을 라이온즈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삼성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며 음식 준비 완료 메시지를 받으면 대기 없이 수령할 수 있다.

'스마트 오더 서비스'는 현재 대구 라이온즈 파크에 있는 6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매장을 확대해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다양한 업체와 협업을 통해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