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김건모와 김종민이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을 보였다. <사진제공=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미운우리새끼' 김건모와 김종민이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을 보였다.

오늘(7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김건모가 사고를 칠 때 마다 등장했던 고무대야가 또다시 김건모 화장실에 등장했다.

이어 김건모는 화장실 이곳 저곳에 촛불을 켜고 기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스튜디오의 어머님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잠시 후엔 ‘단골 일꾼’ 김종민까지 출연해 의기투합한 두 사람을 보며 어머님들은 “이번엔 또 무슨 사고를 칠까?” 연신 궁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김건모는 어머님께 효도를 하겠다며 작업을 진행하다 갑자기 어머니를 생각하며 눈물을 쏟기 시작했다. 

뒤이어 김종민까지 눈물을 펑펑 흘리자 어머니들이 깜짝 놀라기 시작했다. 그 후 눈물을 참으려고 온갖 애를 쓰는 두 아들들을 보며, 어머니들은 “너희를 보는 게 더 괴롭다”며 혀를 끌끌 찼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랜만에 등장한 김건모의 고무대야, 그리고 김종민과 김건모가 눈물을 쏟기 시작한 사연은 7일 밤 11시20분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