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랜드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연배)은 SK플래닛의 프리미엄 세컨드 핸드 유통 브랜드 애프터앤과의 협업으로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중고 상품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애프터 앤'(AFTER ANNE)은 SK플래닛이 기존 '프로젝트 앤'의 소개 제품을 시즌 후 전문적으로 유통할 수 있는 신규 창구를 만든 것이다. 

11일까지 이랜드리테일은 뉴코아 강남점 이벤트홀에서 에리카 카발리니, 푸쉬 버튼 등 58개 브랜드 의류와 가방 가을·겨울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기반의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 앤을 통해 선보였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들을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소개하는 방식이다. 

이랜드리테일로서는 옴니채널 가능성을 시험하는 단계로 소비자들에게는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고엔제이 등 희소성 있는 좋은 품질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모바일 앱 프로젝트앤 회원 가입과 이용권 구매로 만나보던 상품들을 뉴코아 강남점에서 직접 입어보고 눈으로 확인하면서 구입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