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조몰 메인 화면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사조그룹이 그룹내 유명 브랜드를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을 선보였다.

사조그룹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을 정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사조몰’은 해표, 대림, 오양 등 뛰어난 맛과 품질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조의 유명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쇼핑 할 수 있는 사조 제품 전문 쇼핑몰이다.

사조몰에서는 ▲사조산업의 대표 수산캔 제품인 사조참치, 연어, 꽁치, 고등어, 골뱅이 등과 ▲사조해표의 식용유, 장류, 캔햄, 각종 소스류, ▲사조대림의 선(鮮)어묵, 크라비아(맛살), 만두, 간편식 등 맛있는 먹거리, ▲사조동아원의 반려동물 먹거리 유기농 펫푸드 제품도 함께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안심먹거리’ 시리즈, ‘해표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정기적인 할인행사, 임박상품 할인판매, 각종 이벤트와 경품 제공 등을 통해 실속 있고 경제적인 쇼핑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용자 편의성도 대폭 높였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PC에서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복잡한 가입절차 없이 간단히 개인 SNS를 이용해 로그인 할 수 있는 간편로그인 기능과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핑 시 궁금한 내용을 관리자에게 바로 물어 볼 수 있는 1대1 채팅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사조그룹은 ‘사조몰’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조몰 에코백 증정 ▲100% 당첨 룰렛 이벤트 ▲4월 한 달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 ▲선물세트 1+1 이벤트 ▲친구 초청 시 1000포인트 증정 ▲하루 동안 파격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는 ‘일일 한정판매’ 등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사조몰’ 신규 가입 고객 전원 10% 쿠폰 제공과 적립금 1000포인트 제공, 배송할인 3000원 쿠폰 증정 등 ‘사조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포인트 및 쿠폰을 제공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