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23years old>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젬나컴퍼니’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years old(대표 장현우)’는 ‘인플루언스 아시아 2017(Influence Asia 2017)’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인플루언스 아시아’는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를 선정, 시상하는 아시아 지역 최대의 소셜미디어 시상식으로 이번 행사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된다.

오는 행사에는 한국,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 7개국의 톱 인플루언서 2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씬님, 양띵, 대도서관, 벤쯔, 캐리와 장난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등 뷰티, 패션을 비롯한 9개 분야에서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후보들이 선정됐다.  

공식 후원사로 나서는 ‘23years old’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시아 톱 인플루언서와 행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23years old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23years old>

대표 후원 제품은 개최지인 말레이시아의 고온다습한 기후를 고려해 ‘블랙 페인트 럽바’와 ‘퍼질러스 15 세컨즈 폼’ 두 가지로 선정됐다. 블랙 페인트 럽바는 노폐물 흡착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며, ‘퍼질러스 15 세컨즈 폼’은 세안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함을 유지해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3years old 관계자는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력과 마케팅을 바탕으로 K-뷰티 시장 선도 기업으로 성장 중인 23years old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개인을 마케팅하는 인플루언서들과 많은 부분에서 매우 닮아 있다”며, “이번 행사의 후원을 계기로 향후 인플루언서 시장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는 한편, 경쟁력 있는 콘텐츠와 마케팅을 기반으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젬나컴퍼니’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years old’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3years old’는 현재 홍콩 사사(SaSa), 마카오 사사(SaSa), 말레이시아 사사(SaSa), 필리핀 왓슨스, 싱가폴 왓슨스 등 해외에도 입점을 완료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