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효성해링턴플레이스 투시도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효성은 부천 중동신도시 아파트 타운 내에 들어서는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플레이스'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부천 중동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780번지 일원에서 부천 중동 1-1구역 재개발사업으로 공급된다. 지하 2층~지상13~29층, 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339가구로 구성된다. 이중 일반분양분은 236가구다. 세부 가구수는 ▲전용면적 59㎡ 81가구 ▲전용면적 75㎡ 105가구 ▲전용면적 84㎡ 50가구다.

이 아파트는 주변으로 '중동팰리스카운티' 등 아파트 들이 몰려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입주와 함께 바로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판상형과 타워형이 혼합돼 각 타입에 장점을 극대화한 내부 설계를 선보인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함은 물론 각 타입별로 3베이, 4베이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또한 1, 2층 저층가구의 사생활 보호를 위한 필로티 설계는 물론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 설계가 도입된다.

단지 인근 편리한 교통 환경도 눈길을 끈다. 지하철 1호선 중동역을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한 송내 IC, 경인로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 또한 인근으로 서울 양천구, 인천시, 광명시, 시흥시와 접한 지리적 장점으로 다양한 버스 노선도 갖췄다. 내년 2018년에는 단지 인근 소사역을 거쳐 시흥, 안산까지 이어지는 복선전철 소사~원시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교육 환경으로는 인근으로 부곡초, 부천중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계남고, 부천여고, 부천고도 인접해 있다. 또한 부천역 인근에 학원가도 가깝다.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 부천역 상권을 비롯해 이마트, 자유시장, 상동종합시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지방검찰청 부천지청, 부천시민회관, 중동행정복지센터, 부천시민운동장 등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02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