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국민 맛집 식신의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가 스타트업(신생 창업기업)을 위한 맛집배달 서비스를 오픈했다.

식신 히어로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서 최초 1회 법인 카드 등록 후 식신의 맛집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법인 전용 서비스인 ‘스타트업 멤버십’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트업 멤버십 서비스 오픈으로 인해 다양한 법인 기업들이 맛집의 요리를 회사까지 배달해 중식, 석식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우먼스톡을 서비스하고 있는 (주)크라클팩토리, (주)한국카쉐어링, 마이셀럽스, (주)앤드와이즈, 헤이뷰티 등의 약 60여개 스타트업이 서비스에 참여했다.

식신 히어로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 오픈을 맞아, 참여하는 기업 회원에게 신청 후 최초 3개월까지 주문할 때마다 배달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최초 주문부터 2회, 3회, 5회, 7회, 10회 등 배달 횟수가 누적될 때마다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 다이닝카드 20만원권 증정을 통해 회식비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식신의 안병익 대표는 “법인 결제를 최근 시작했는데,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유명한 맛집의 요리로 힐링이 되는 한 끼를 선물할 수 있어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유명 맛집의 입점을 늘려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 임직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식신 히어로 스타트업 멤버십은 식신 서비스에서 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정보 등록후 모든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번거로운 결제 인증 과정 없이 등록된 카드로 바로 승인처리 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식신은 알리페이에 한국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식당에서 알리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e식권’도 약 80여곳의 기업을 유치하는 등 각 사업별로 성과를 내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