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팅크웨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더욱 정확한 길 안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40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길안내를 제공한다. 최근 개통된 인천~김포 고속도로 외에도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 등의 구간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서울시립서북병원', '김천장유병원' 외 전국 10여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전국 주유소, 충전소 등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봄을 맞아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전개됐다. '3·4월 축제, 여행 코스', '봄 맛집, 데이트 코스'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출발 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정확한 길 안내 정보를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