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이서빈(23)이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아나운서로 발탁됐다. <사진제공=iHQ미디어>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서빈(23)이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아나운서로 발탁됐다.

이서빈은 오는 27일부터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의 단독 MC로 나선다.

<생방송 스타뉴스> 제작진은 “이서빈이 안정감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순발력을 갖추고 있어 생방송 진행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새 MC로 영입하게 됐다”며 “리허설에서도 뉴스 진행자로서의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줘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밝혔다.

176.1cm의 큰 키에 남다른 비율의 소유자인 이서빈은 지난 2014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한국음반산업협회·의왕시 홍보대사로 활동 했으며, 신인 배우 이정빈과 함께 K STAR의 <빈빈의 순발력> MC로 방송에 입문했다.

1993년생인 이서빈은 “학창 시절부터 꾸준히 시청해 온 <생방송 스타뉴스>의 아나운서로 발탁돼 꿈만 같다”며 “‘생방송 스타뉴스’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K STAR의 간판 프로그램인 <생방송 스타뉴스>는 지난 2004년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14년 넘게 생방송 되고 있는 국내 최장수 데일리 연예뉴스 프로그램이다.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하게 연예가 핫한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생방송 스타뉴스’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 영상이 최대 강점이다.

한편, 이서빈과 함께 새 단장한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는 오는 27일부터 평일 오후 5시 생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