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30일부터 4월 16일까지 18일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봄 정기세일 ‘큰 장날’에 돌입한다. 카테고리별 기본 10~30% 세일에 돌입하며 일부 브랜드는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는 ‘큰 장날’이라는 차별화된 세일 테마에 따라 살 거리, 먹을 거리, 꾸밀 거리, 즐길 거리 등에서 복고적인 콘셉트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에게 발송하는 모든 세일관련 전단 및 DM 디자인에도 장날 테마를 반영하고, 내부 상품진열 및 행사안내 역시 장이 선 거리처럼 연출할 계획이다.

기간 동안 ‘민속촌’을 테마로 각 점별 다양한 놀이행사가 진행된다. 세일 첫째 주 천연 염색 체험, 꿀타래 등 주전부리 증정과 달고나 만들기 등 행사를 진행하고 둘째 주에는 퓨전 국악 및 가야금 4중주, 변극 퍼포먼스 등 공연을 진행한다.

구로본점과 수원AK타운점, 평택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30일부터 4월6일까지 ‘유명시장 명물기획’ 행사를 연다. 서울 남대문시장, 제천 약초시장, 대구 서문시장, 밀양 아리랑시장 등 전국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유명 먹거리들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30일 분당점, 4월7일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평택점에서는 ‘베키맘 나눔 플리마켓’을 연다. AK베키맘 클럽과 아름다운가게, 지역커뮤니티들이 함께 하는 행사로, 의류, 유아용품, 주방용품, 도서∙음반 등 기부 받은 다양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판매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

‘큰 장날’ 기간 동안 구매고객 사은품은 덴마크 디자인스토어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의 수원AK타운점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디자인 주방용품으로 증정한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AK멤버스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전 점 기준)에 증정한다.

30일부터 4월2일까지 AK신한카드 또는 KB국민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 5%를, 4월 9일까지 AK-IBK 체크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 7%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