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최민용과 장도영이 개불 잡이에 나섰다. <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최민용과 장도영이 개불 잡이에 나섰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커플 작업복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개불을 잡기 위해 폭풍 삽질도 마다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최민용-장도연은 나란히 작업복을 맞춰 입고 커플 선글라스를 쓰는 등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사람은 갯벌 한 가운데에서 개불을 잡기 위해 초집중을 하고 있어 웃음을 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민용-장도연은 ‘자급자족’ 점심식사를 위해 갯벌로 나갔다고. 최민용은 아내의 작업복까지 챙기는 등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줬으며 물질을 할 생각에 아이같이 들뜬 모습을 보여줘 장도연을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최민용은 야생에서 더욱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최민용은 매서운 눈으로 개불의 흔적들을 살펴보더니, 이내 폭풍 삽질을 한 것. 이에 장도연은 깜짝 놀라며 “삽질을 진짜 잘 하시더라고요~ 힘이 진짜 좋구나”라며 남편의 반전 모습에 흐뭇해 했다는 전언.

그러나 삽질을 이어가던 최민용은 다소 심각해졌고, “이러다 굶겠는데~”라며 더욱 비장한 표정을 지으며 개불 잡이를 멈추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민용-장도연의 치열했던 갯벌 개불 잡이의 결과는 오늘(2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