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그리너스 FC 선수와 사무국 직원들이 24일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호원초등학교를 방문해 커뮤니티 프로그램 2탄 <행복한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그린 스쿨'>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안산 그리너스 FC>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안산 그리너스 FC 선수와 사무국 직원들이 24일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호원초등학교를 방문해 커뮤니티 프로그램 2탄 <행복한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그린 스쿨'>을 실시했다.

<행복한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그린 스쿨'>은 안산 그리너스 FC가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포츠 진로교육 및 축구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준영, 이승환, 박찬울, 홍재훈 등 선수들과 사무국 직원들은 오전 학교를 방문해 2학년 2개 학급의 학생들과 함께 했다. 기본적인 드리블 기술과 게임 등의 축구 수업을 진행하는 축구수업과 함께 구단 소개 및 진로교육 등을 3,4교시 동안 1개 학급씩 돌아가며 진행했다.

이 날 프로그램에 함께 한 서준영은 "처음엔 '아이들과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놀며 다가갈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막상 어울려 놀다 보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며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산은 앞으로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이어가며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