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KG패스원 교원임용전문 희소고시학원'은 교생 실습을 앞둔 예비 교사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 '현직 선생님의 특별한 조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교사들이 교생 실습을 하면서 겪게 될 크고 작은 고민들을 해소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현직 교사가 현실적인 조언을 전달함으로써 이러한 고민들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5년 차 현직 교사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궁금한 점에 대한 피드백도 받게 된다. 특히 교생 실습 도중 현장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고민을 즉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 대상은 희소고시학원 쌤플러스 홈페이지 회원 및 교생 실습 대상자 20명이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대상자 선발 이벤트를 거쳐야 한다. 29일까지 현직 선생님께 상담을 받고 싶은 이유와 궁금한 점 등을 작성한 후 신청하면 대상자 선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대상자 선발 이벤트 결과는 31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대상자로 선정된 20명은 4월 한 달 동안 현직 교사와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문답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개 이상 질문한 참가자에게는 유명 브랜드 커피숍 1만원 상품권도 제공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