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이하 너목보4)' 이상민이 그룹 갓세븐과 함께 열정적인 클럽 댄스에 도전했다. <사진출처=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이하 너목보4)' 이상민이 그룹 갓세븐과 함께 열정적인 클럽 댄스에 도전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목보4>에서는 음치 찾기에 도전한 그룹 갓세븐과 '음악의 신' 이상민이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특은 "EDM 트로트의 제왕으로 알고 있는데, 어떤 장르인지 설명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출처=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방송 캡처>

이에 이상민은 직접 노래를 부르며 자리에서 일어나 콩콩뛰는 귀여운 EDM댄스를 선보였고, 주변에서는 웃음소리와 함께 금방 클럽 분위기가 연출됐다.

특히 갓세븐은 직접 EDM 앰프로 클럽 노래를 틀고 주변은 흥분의 도가니에 빠졌다. 이상민은 점퍼를 머리에 두른 후 무대 한 가운데에 등장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공연이 끝나자 이상미은 아쉽다는 듯 "벌써 끝났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