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3차 아이파크<사진 제공=HDC아이앤콘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현대산업개발의 계열사인 HDC아이앤콘스는 오는 4월 '대치3차 아이파크'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대치3차 아이파크'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5-20, 3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전용 21~84㎡ 총 207실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풍부한 개발호재로 향후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곳이다. 서울시는 지난 2014년 코엑스~잠실종합운동장 일대를 ‘국제교류복합지구’로 지정해 오는 2025년까지 국제업무, 스포츠,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이 모두 갖춰진 복합기능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우수한 역세권 입지도 장점이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이 걸어서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테헤란로, 영동대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가 인접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한 것은 물론 시내․광역버스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추후 영동대로 지하개발사업이 완료되면 GTX A·B·C노선, 위례신사선, KTX, 광역버스환승센터 등이 조성돼 경기, 인천, 수도권 이동이 한 번에 가능한 유일무이한 광역교통체계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백화점, 코엑스몰을 비롯해 삼성의료원, 잠실운동장, 은행 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서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앞에는 대명중교, 휘문중․고교 등이 있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특히 유럽풍의 고품격 외관 디자인은 물론 고급 마감재 적용으로 유럽의 감성을 담은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내구성과 기능성이 탁월한 강화천연석 적용으로 외부충격에 안정성을 더했고 단열효과, 차음성, 밀폐력 등이 우수하다. 100% 자연성분의 'ECO FREE' 제품으로 천연대리석과 같은 질감을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 연출도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강남구 대치동 945-30번지(삼성역 3번 출구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