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던킨도너츠는 이달 초 출시한 ‘트위스트킹21’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트위스트킹 21’은 21cm 크기의 대형 꽈배기로, ‘통밀 트위스트킹 21’과 ‘인절미 트위스트킹 21’ 2종이다.

던킨도너츠에 따르면 트위스트킹 21은 전국의 점포에서 하루 평균 약 5만개 이상씩 팔려나가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이같은 인기 비결로 트위스트킹 21의 높은 가성비와 건강한 맛을 꼽았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트위스트킹 21’의 인기에 힘입어 배우 이광수를 모델로 새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최근 개봉됐던 영화 ‘더 킹’을 패러디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이광수의 코믹한 표정, 화려한 리액션으로 트위스트킹 21의 특징을 잘 나타냈다는 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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