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 넥스트플로어가 23일 게임 개발사 나노인터렉티브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나노인터렉티브는 SF 우주 전략 웹게임 ‘컨커엑스투(ConquerX2)’와 모바일 SF 전략게임 ‘은하시대’로 잘 알려진 개발사다. 특히 지난 2011년 출시된 ‘컨커엑스투’의 경우 HTML5 기반 웹기술로 별도의 설치 없이 다양한 콘텐츠 경험이 가능,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투자를 통해 나노인터렉티브가 축적한 공상과학 및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에 특화한 게임 개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는 “특유의 감성과 장르를 바탕으로 개발력을 인정 받은 ‘나노인터렉티브’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양사가 지닌 장점을 통해 재미 있는 게임을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나노인터렉티브 송지종 대표는 “넥스트플로어와 함께 자사가 지닌 개발 노하우가 담긴 SF 소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 중에 있다”며 “양사간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독창적이면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