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봄맞이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고객들이 스스로 챙겨야 했던 자동차 이용 서비스와 금융혜택을 하나로 묶은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기아차의 인기 차종인 i30, 투싼, 쏘나타, K5, K7, 스포티지, 쏘렌토, 카니발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저가 수준의 렌트료로 소비자들의 자동차 이용 부담을 한층 낮춰줄 것으로 기대된다.

예를 들어 차량가 1910만원의 i30를 48개월(선수금 30%)로 이용할 경우, 기존에는 월 이용료가 36만원 수준이었다. 이번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통하면 월 26만원으로 매달 10만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기존 대비 29% 저렴한 월 이용료로, 48개월간 총 480만원 절약하는 셈이다.

차량가 2320만원인 기아차 스포티지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면 약 17% 할인된 월 29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매달 6만원씩 48개월 간 총 288만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i30와 스포티지 외에도 현대차 쏘나타는 월 29만원(할인율 15%), 투싼은 월 31만원(할인율 12%)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 기아차의 경우 K5 월 28만원(할인율 16%), 쏘렌토 월 34만원(할인율 14%), K7 월 37만원(할인율 12%), 카니발 월 37만원(할인율 10%)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할인 차종 라인업을 인기 차종 중심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40대 한정으로 3월까지 진행되며, 각 차종별 수량이 정해져 조기에 매진될 수 있다.

한편,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 프로그램은 작년 11월 출시 이후, 합리적인 비용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새로운 차량 이용방법이다. 자동차 이용과정에 맞춰 제공되는 내차팔기 서비스, 자동차 이용료 맞춤할인, 프리미엄 차량 배송, 운전자보험 무료가입, 찾아가는 예방점검, 차량케어 서비스 할인, 업그레이드 차량교체 서비스의 총 7가지 혜택을 추가 부담없이 오직 월 이용료만으로 경험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월 이용료만으로 간편하게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며 “월 이용료 또한 할부보다 저렴해 기존 할부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또 “안전운전 이력과 주행거리 선택에 따라 이용료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기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들의 갈아타기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 이용객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전용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신청하면 전문상담원을 통해 친절히 상담 받을 수 있다. 특히, 전용 홈페이지 및 ARS 통해 전문상담원과 상담 후 3월 내 계약 시, 총 38만원 상당의 블랙박스 및 전면썬팅 혜택도 제공된다.

<제공=현대캐피탈>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