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세라젬 헬스앤뷰>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세라젬 헬스앤뷰티(대표 신윤창)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아트드랩(ART de LAB)'이 지난 17일 가로수 길에 위치한 어반 컨템포러리 스타일 편집 스토어 'C.A.S.H'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트드랩은 재야의 숨은 고수로 불리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선덕' 원장의 특별한 감성과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국내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지속적으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특히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선덕 원장만의 독창적 믹싱 레시피를 담은 '페이스 텐션 파운데이션'은 비자극성 테스트, 커버, 지속력 테스트는 물론 항노화 인체 적용 시험 완료로 스킨케어 기능까지 입증 받았다.

또한 쵸크 형태로 디자인된 '쵸크 퍼프'는 눈가, 입가, 코 주변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는 장점과 가죽 텍스처를 사용해 파운데이션이 흡수되지 않아 적은 양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티슈로 가볍게 닦이기 때문에 매일 깨끗한 퍼프를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샤벳처럼 차가운 사용 감을 지닌 독특한 크림 제형이 시원하게 피부에 녹아 드는 ‘아이스 샤벳 크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키니한 솔이 특징인 ‘스타일 디렉션 마스카라’,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 립 펜슬, 볼터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 드로잉 펜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뤄졌다.

관계자는 “편집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아트드랩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하여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트드랩은 C.A.S.H 가로수길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고, 그랜드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