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형두 기자]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DGB함께한 50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DGB대구은행 뿐 아니라 DGB금융그룹의 DGB생명, DGB캐피탈, DGB자산운용사 등 그룹 계열사 이용 고객까지 추첨 범위를 넓혔다. 

해당 계열사와 상품 종류에 따라 ‘DGB’, ‘함께한’, ‘50년’의 3가지 행사로 나뉘며, 각 행사별로 최신 가전제품과 함께 신세계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상품권·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을 포함한다. 

‘DGB’ 이벤트는 DGB생명과 DGB캐피탈, DGB자산운용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LG전자 트롬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믹서기 등의 상품을 추첨 증정한다. 

‘함께한’ 이벤트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DGB대구은행의 주력 통장상품 4가지 및 한화 100만원 이상 해외송금 고객,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 등을 대상으로 삼성세탁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을 추첨 증정한다. 

‘50년’ 이벤트는 DGB대구은행의 DGB동고동락 특별대출, DGB어깨동무 소호대출 등의 대출상품을 이용한 기업고객과 DGB함께 예·적금 신규 가입고객, GREiT 및 그린 V2카드 신규가입 후 50만원 이상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UHD TV, 쌤소나이트 캐리어 등을 추첨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 창립 50주년을 맞아 DGB금융그룹 계열사와 함께 준비한 대고객 사은행사에 고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