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조감도<사진 제공=한화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한화건설은 오는 4월 경기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3블록에서 선보이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홈페이지 내 관심고객 등록 시 참여가 가능하다. '신학기 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 '오마쥬 투 광교 사진전', '봄맞이 캠핑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홈페이지에 4월 13일까지 등록된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관심고객 등록고객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100명)' 및 '신학기 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 Always 노트북(1명), 만다리나덕 백팩(2명), 스마트밴드 Fitbit(3명), 에코백(50명) 등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여기에 봄과 단지의 특장점을 테마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 가구 호수조망이 가능한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의 특장점을 살려 진행하는 '오 마쥬 투 광교 사진전'은 오는 22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광교 호수공원에서의 멋진풍경 또는 추억이 담긴 사진(당사 홍보에 활용 할 예정)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1명), 캐논 포토 프린터(1명), 미니드론(3명), 셀카봉(10명)을 증정한다.

또 '봄맞이 캠핑 이벤트'를 통해 "내가 생각하는 원스톱 라이프란?" 질문에 기발하고 재치 있는 답변을 한 고객에게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장 이용권(5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앞서 이벤트들의 당첨자 발표는 4월 14일, 경품수령은 4월 14일~16일 견본주택 방문(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필요) 후 수령 가능하다.

이외에도 분양 홍보관에서 평일 오후 2시, 매주 주말 오후2시·4시 분양홍보관 내부에 마련된 브리핑룸에서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수요자들은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 고객에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또 방문고객 및 어린이 동반고객, 옐로우 아이디 친구추가 후 홍보관 방문고객, 동반고객 및 재방문 고객들을 위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화건설 분양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에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광교 최중심 입지인 광교호수공원 변 마지막 주거단지인데다 한화그룹의 역량이 집결된 사업으로 선보이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속 있는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화건설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은 경기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3블록(수원 컨벤션센터 지원시설부지)에 최고급 주거시설로 조성된다. 지하 5층~최고 47층, 3개 동, 총 759가구 규모로 방3개, 욕실 2개를 갖춘 전용면적 84㎡위주 중소형단지로 구성된다. 전세대 천정고를 2.5m로 설계했으며, 전체 가구에서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987-5번지 법조 프라자 2층에 마련됐다. 견본주택은 4월 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