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길인환 신임 운영본부장(오른쪽)이 20일 방희석 사장과 함께 임명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여수항만공사>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길인환 여수광양항만공사 제3대 운영본부장(부사장)이 취임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광양항 월드마린센터 사장실에서 부서장급 이상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길 신임 운영본부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1984년 군산지방해양항만청에서 공직을 시작한 길 신임 운영본부장은 해양수산부 행정주사(혁신기획관실 등), 행정사무관(해양정책과 등), 서기관(해양영토과 등) 등을 역임한 해운항만 분야 전문가다.

특히 2005년 여수지방해양수산청 해양환경과장을 지내며 여수·광양항과 인연을 맺은 길 본부장은 그동안 여수 ·광양항의 발전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져 왔다고 공사는 소개했다.

길 신임 운영본부장은 "여수·광양항의 활성화와 공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광양항 컨테이너 물동량 300만TEU 조기달성을 위해 배후물류단지 신규 기업유치, 수출입 화주 및 국내외 선사와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는 등 발로 뛰는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터미널 운영사를 비롯한 항만 이용자와도 소통하고 협력해 터미널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며 "지역사회와 항만 이용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여수광양항만공사를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