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밀리타 코리아, 봄맞이 사은행사 실시…특별가&사은품 풍성롯데아이몰, H몰서 3월 한달 간 진행…독일 커피머신 구매 찬스
<사진제공=밀리타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밀리타 봄맞이 사은행사’가 시작됐다. 밀리타코리아 측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롯데아이몰과 H몰을 통해 커피머신을 특별가에 판매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사은행사 기간 중 롯데아이몰과 H몰을 방문하면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CI, 카페오 바리스타 등 밀리타 전자동 커피머신을 파격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H몰 밀리타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벨라크레마 1kg, 안캅 에스프레소잔 세트 또는 벨라크레마 1kg,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벨레로이 앤 보흐 뉴 웨이브 라떼 머그잔 2P가 증정된다.

롯데아이몰 밀리타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벨라크레마 1kg, 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안캅 에스프레소잔 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100% 아라비카 원두 밀리타 벨라크레마 1kg을 20,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아이몰에서는 아로마 룩 디럭스(사은품 분쇄커피 3종 및 여과지 3Box 증정)를 비롯해 밀리타 크레미오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밀리타 전자동 커피머신 구매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롯데아이몰과 H몰 밀리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독일 100년 전통 커피명가 밀리타(Melitta)는 1908년 독일의 밀리타 벤츠 여사가 세계 최초로 커피 필터를 개발해 회사를 설립한 이후, 오늘날 세계 100여 개국의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는 커피, 커피필터, 커피머신 브랜드로 성장했다.

인스턴트 커피, 캡슐커피와는 차별화된 깊고 풍부한 커피맛과 향으로 국내에서도 2013년과 2014년 연속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점유율 1위(GFK조사자료)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태형 기자  news@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