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탐앤드폴(TOM AND POL)>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프리미엄 애견의류 탐앤드폴(TOM AND POL)이 헤지스홈(HAZZYS HOME)과 특급 콜라보를 통해 2017년 SS컬렉션 리미티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앤드폴은 현대인의 홈 라이프스타일에 충실한 라운지 감성을 제안하고 있는 헤지스홈과의 이번 콜라보를 통해 고급소재의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헤지스홈 고정훈 디자인팀장은 "이번 탐앤드폴과 헤지스홈의 콜라보를 진행한 신제품들은 출시된 지 1주일 만에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와 수퍼리 스타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탐앤드폴과 헤지스홈의 오리지널리티에 감성적인 트렌드가 가미되어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더욱 뛰어나다"고 말했다. 

이어 탐앤드폴 관계자는 "현재 핵심이 되는 각 주요상권의 매장을 오픈 기획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탐앤드폴과 헤지스홈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현재 ▲롯데백화점(관악점, 영등포점, 노원점, 중동점, 수원점, 대전점, 울산점, 창원점, 광복점,동래점, 센텀시티점, 세종엘큐브점)과 ▲현대백화점(미아점, 부산점, 디큐브시티점)의 헤지스홈 매장 총 15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