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불모터스>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봄을 맞아 18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시 포 스프링 위드 C4 칵투스(See for Spring with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 대해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비롯한 시트로엥의 전 모델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봄의 힘찬 시작을 시트로엥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며, 시트로엥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하면 되며, 참가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랜드 키홀더,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시트로엥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 시트로엥 및 DS 모델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만km 엔진 오일 무상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기존 푸조, 시트로엥, DS 모델 보유 고객이 재구매하는 경우, 모델에 따라 최소 25만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이다. 감각적인 바디 컬러와 에어범프로 시선을 사로잡는 경쾌한 스타일링은 물론, 8.5L의 대용량 탑박스(글러브박스), 소파시트, 17.5km/ℓ의 뛰어난 연비 등 다양한 매력을 갖췄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